RECRUIT

행복을 나르는 물류기업
미래를 함께하는 물류경영

채용공고

[안전운항실] 신입 채용
기간 : 2024-06-28 ~ 2024-07-07
상태 : 진행 중
모집 내용
구분 신입 모집부문 안전운항실
담당업무 선박 운항 관련 비용 정산, 안전 보건 업무 등 근무부서 안전운항실
직급 / 직책 1
자격요건

우대사항

- 담당 업무

· 선박 운항 operation

· 담당선박 스케줄 관리

· 국내외 대리점 관리

· 담당선박 화물 서류 관리

· 선박 운항 관련 데이터 분석/ 관리

· 급유계획 수립

 

- 지원 자격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선박, 유관업체 등과의 의사소통 능력을 갖춘 자

· 영어 회화 중급 이상

· 해운업 지식 보유자

 

- 우대 사항

·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장애인

· 해사고, 해양대 졸업(예정)자

· 동종업계(해당직무) 근무 경험자

·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엑셀 고급능력 보유자

· 물류, 무역 관련 자격증 소지자

· 토익 800점 이상,JLPT 3급 이상, 신HSK4급 이상

· 운전 가능자

 

- 전형 절차

· 서류전형->AI인적성&면접->대면면접->건강검진->최종합격

*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전형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 증빙서류는 빠짐없이 첨부하여 제출 부탁 드립니다. 

근무형태 인턴직(계약 3개월~6개월, 정규직전환가능)
근무시간 주 5일(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휴게시간 : 12:00 ~ 13:00)
근무지역 서울 본사 회사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63 한진빌딩 본관 505호
인근전철 1호선 시청역, 2호선 을지로입구역, 4호선 명동역, 회현역
일정
서류전형
2024년 07월 07일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졸업(예정)증명서 사본, 성적증명서 사본, 각종 자격증 사본
*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원본 제출
접수방법 홈페이지 입사지원
문의처 전화 : 02-3783-9651 FAX : 02-6919-1726 메일 : mpt1@tysp.co.kr
기타 *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직무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
- 대상: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 청구 방법: 홈페이지>고객지원>자료실>채용서류 반환청구 다운로드>작성 후 파일 이메일 전송(mpt1@tysp.co.kr)
- 반환방법: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기타 문의 사항: 02-3783-9651 / mpt1@tysp.co.kr

* 온라인 제출 서류 및 지원자 자발적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반환 청구기간 이후(최종합격자 발표 후 180일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모든 채용서류를 파기하므로 반환이 불가합니다.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 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모집 내용
구분 신입
모집부문 안전운항실
담당업무 선박 운항 관련 비용 정산, 안전 보건 업무 등
근무부서 안전운항실
직급 / 직책 1
자격요건

우대사항

- 담당 업무

· 선박 운항 operation

· 담당선박 스케줄 관리

· 국내외 대리점 관리

· 담당선박 화물 서류 관리

· 선박 운항 관련 데이터 분석/ 관리

· 급유계획 수립

 

- 지원 자격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선박, 유관업체 등과의 의사소통 능력을 갖춘 자

· 영어 회화 중급 이상

· 해운업 지식 보유자

 

- 우대 사항

·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장애인

· 해사고, 해양대 졸업(예정)자

· 동종업계(해당직무) 근무 경험자

·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엑셀 고급능력 보유자

· 물류, 무역 관련 자격증 소지자

· 토익 800점 이상,JLPT 3급 이상, 신HSK4급 이상

· 운전 가능자

 

- 전형 절차

· 서류전형->AI인적성&면접->대면면접->건강검진->최종합격

*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전형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 증빙서류는 빠짐없이 첨부하여 제출 부탁 드립니다. 

근무형태 인턴직(계약 3개월~6개월, 정규직전환가능)
근무시간 주 5일(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휴게시간 : 12:00 ~ 13:00)
근무지역 서울 본사
회사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63 한진빌딩 본관 505호
인근전철 1호선 시청역, 2호선 을지로입구역, 4호선 명동역, 회현역
일정
서류전형
2024년 07월 07일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졸업(예정)증명서 사본, 성적증명서 사본,
각종 자격증 사본
*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원본 제출
접수방법 홈페이지 입사지원
문의처 전화 : 02-3783-9651 FAX : 02-6919-1726 메일 : mpt1@tysp.co.kr
기타 *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
- 대상: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 청구 방법: 홈페이지>고객지원>자료실>채용서류 반환청구 다운로드>작성 후 파일 이메일 전송(mpt1@tysp.co.kr)
- 반환방법: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기타 문의 사항: 02-3783-9651 / mpt1@tysp.co.kr

* 온라인 제출 서류 및 지원자 자발적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반환 청구기간 이후(최종합격자 발표 후 180일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모든 채용서류를 파기하므로 반환이 불가합니다.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 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Quick Service

Container
스케줄조회
화물추적
컨테이너
중량조회
각종양식
Bulk
운임견적
VESSEL LIST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