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나르는 물류기업
미래를 함께하는 물류경영
모집 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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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신입/경력 | 모집부문 | 재래선영업팀 |
담당업무 | 재래선영업 및 영업지원 업무 등 | 근무부서 | 재래선영업팀 |
직급 / 직책 | 인턴, 사원, 계장, 대리 |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 직무 내용 1. 국내, 외 선박/화물 영업지원 및 거래처 관리 - 재래선 LINER 및 TRAMPER 화물 영업 지원: 화물 집하, 운항, 운임 및 부대비용 정산 및 고객사 관리 - 국내 & 해외 주요 부두 LINE-UP 및 양적하 정보 취합
2. 서류업무(B/L, INVOICING, LOI 작성 및 관리) - B/L: 선하증권 발행 및 적하목록 신고 업무 지원 - INVOICING: 매입, 매출 인보이스 및 계산서 발행 업무 지원 - LOI: LOI 작성 및 오류 검토 - 신용거래처 월말 정산 업무 지원
3. 선박 용/대선 업무 - 국내, 해외 선주 및 선박 정보 LIST 작성 및 관리 - 용/대선 계약 업무 지원 - 용/대선 정산 업무 지원 (T/C HIRE 및 지체료, 조출료)
4. 기타 비용 정산 - 국내, 해외 하역료 정산(하역료, SURVEY 등) - 지체료, 조출료 정산 지원 - 해외사무소 비용 정산 지원
5. 시황분석 및 실적관리 - 선박, 화물 OPEN TONNAGE 취합 및 관리 - 기상정보 취합 및 관리 - 재래선 영업팀 월 실적 취합 지원
● 지원 자격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선박, 유관 업체 등과의 의사소통 능력을 갖춘 자 - 영어 회화 중급 이상 - 해운업 지식 보유자
● 우대 사항 -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장애인 - 동종업계(해당직무) 근무 경험자, 내항화물영업 경험자 -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엑셀 고급능력 보유자 - 물류, 무역 관련 자격증 소지자 - 토익 800점 이상, JLPT 3급 이상, 新HSK 4급 이상 - 운전 가능자
● 채용 전형 서류전형 - AI 인적성&면접 전형 - 대면 면접 - 건강검진 - 최종합격
*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전형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 제출 서류를 반드시 확인하시어 빠짐없이 제출 부탁 드립니다. * 졸업 예정/유예자의 경우 졸업일까지 인턴/수습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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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형태 | 인턴직(계약 3개월~6개월, 정규직전환가능), 정규직(수습 2개월) | ||
근무시간 | 주 5일(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휴게시간 : 12:00 ~ 13:00) | ||
근무지역 | 서울 본사 | 회사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63 한진빌딩 본관 505호 |
인근전철 | 1호선 시청역, 2호선 을지로입구역, 4호선 명동역, 회현역 | ||
일정 |
서류전형 2024년 12월 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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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졸업(예정)증명서 사본, 성적증명서 사본, 각종 자격증 사본 *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원본 제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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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방법 | 홈페이지 입사지원 | ||
문의처 | 전화 : 02-3783-9651 FAX : 02-6919-1726 메일 : mpt1@tysp.co.kr | ||
기타 | *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직무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 - 대상: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 청구 방법: 홈페이지>고객지원>자료실>채용서류 반환청구 다운로드>작성 후 파일 이메일 전송(mpt1@tysp.co.kr) - 반환방법: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기타 문의 사항: 02-3783-9651 / mpt1@tysp.co.kr * 온라인 제출 서류 및 지원자 자발적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반환 청구기간 이후(최종합격자 발표 후 180일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모든 채용서류를 파기하므로 반환이 불가합니다.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 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
모집 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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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신입/경력 | ||
모집부문 | 재래선영업팀 | ||
담당업무 | 재래선영업 및 영업지원 업무 등 | ||
근무부서 | 재래선영업팀 | ||
직급 / 직책 | 인턴, 사원, 계장, 대리 |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 직무 내용 1. 국내, 외 선박/화물 영업지원 및 거래처 관리 - 재래선 LINER 및 TRAMPER 화물 영업 지원: 화물 집하, 운항, 운임 및 부대비용 정산 및 고객사 관리 - 국내 & 해외 주요 부두 LINE-UP 및 양적하 정보 취합
2. 서류업무(B/L, INVOICING, LOI 작성 및 관리) - B/L: 선하증권 발행 및 적하목록 신고 업무 지원 - INVOICING: 매입, 매출 인보이스 및 계산서 발행 업무 지원 - LOI: LOI 작성 및 오류 검토 - 신용거래처 월말 정산 업무 지원
3. 선박 용/대선 업무 - 국내, 해외 선주 및 선박 정보 LIST 작성 및 관리 - 용/대선 계약 업무 지원 - 용/대선 정산 업무 지원 (T/C HIRE 및 지체료, 조출료)
4. 기타 비용 정산 - 국내, 해외 하역료 정산(하역료, SURVEY 등) - 지체료, 조출료 정산 지원 - 해외사무소 비용 정산 지원
5. 시황분석 및 실적관리 - 선박, 화물 OPEN TONNAGE 취합 및 관리 - 기상정보 취합 및 관리 - 재래선 영업팀 월 실적 취합 지원
● 지원 자격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선박, 유관 업체 등과의 의사소통 능력을 갖춘 자 - 영어 회화 중급 이상 - 해운업 지식 보유자
● 우대 사항 -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장애인 - 동종업계(해당직무) 근무 경험자, 내항화물영업 경험자 -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엑셀 고급능력 보유자 - 물류, 무역 관련 자격증 소지자 - 토익 800점 이상, JLPT 3급 이상, 新HSK 4급 이상 - 운전 가능자
● 채용 전형 서류전형 - AI 인적성&면접 전형 - 대면 면접 - 건강검진 - 최종합격
*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전형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 제출 서류를 반드시 확인하시어 빠짐없이 제출 부탁 드립니다. * 졸업 예정/유예자의 경우 졸업일까지 인턴/수습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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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형태 | 인턴직(계약 3개월~6개월, 정규직전환가능), 정규직(수습 2개월) | ||
근무시간 | 주 5일(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휴게시간 : 12:00 ~ 13:00) | ||
근무지역 | 서울 본사 | ||
회사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63 한진빌딩 본관 505호 | ||
인근전철 | 1호선 시청역, 2호선 을지로입구역, 4호선 명동역, 회현역 | ||
일정 |
서류전형 2024년 12월 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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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졸업(예정)증명서 사본, 성적증명서 사본, 각종 자격증 사본 *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원본 제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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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방법 | 홈페이지 입사지원 | ||
문의처 | 전화 : 02-3783-9651 FAX : 02-6919-1726 메일 : mpt1@tysp.co.kr | ||
기타 | *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 - 대상: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 청구 방법: 홈페이지>고객지원>자료실>채용서류 반환청구 다운로드>작성 후 파일 이메일 전송(mpt1@tysp.co.kr) - 반환방법: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기타 문의 사항: 02-3783-9651 / mpt1@tysp.co.kr * 온라인 제출 서류 및 지원자 자발적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반환 청구기간 이후(최종합격자 발표 후 180일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모든 채용서류를 파기하므로 반환이 불가합니다.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 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