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나르는 물류기업
미래를 함께하는 물류경영
모집 내용 | |||||||||||
---|---|---|---|---|---|---|---|---|---|---|---|
구분 | 신입/경력 | 모집부문 | 컨테이너영업팀 | ||||||||
담당업무 | 컨테이너영업 지원 업무, 서류 업무 등 | 근무부서 | 컨테이너영업팀 | ||||||||
직급 / 직책 | 인턴, 사원, 계장 |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 신입의 경우 인턴근무(3개월~6개월)동안 평가를 거쳐 정규직 전환 * 졸업예정자, 졸업유예자는 졸업일까지 인턴/수습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자격요건 - 초대졸 이상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물류업에 대한 열정이 있는 자
우대사항 -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장애인 - 동종업계(해당직무) 근무 경험자 - 해당 업무 관련학 전공자 - 물류관리사 등 해당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 영어가능자, 일어가능자, 중국어가능자 - TOEIC 800점 이상, JLPT 3급 이상, 新HSK 4급 이상
*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전형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 제출 서류를 반드시 확인하시어 빠짐없이 제출 부탁드립니다. |
||||||||||
근무형태 | 인턴(계약 3개월~6개월, 정규직 전환 가능), 정규직(수습 2개월) | ||||||||||
근무시간 | 주 5일(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휴게시간 : 12:00 ~ 13:00) | ||||||||||
근무지역 | 서울 본사 | 회사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63, 한진빌딩 본관 505호 | ||||||||
인근전철 | 1호선 시청역, 2호선 을지로입구역, 4호선 명동역, 회현역 | ||||||||||
일정 |
서류전형 2025년 02월 23일
|
||||||||||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졸업(예정)증명서 사본, 성적증명서 사본, 각종 자격증 사본 *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원본 제출 |
||||||||||
접수방법 | 홈페이지 입사지원 | ||||||||||
문의처 | 전화 : 02-3783-9651 FAX : 02-6919-1726 메일 : mpt1@tysp.co.kr | ||||||||||
기타 | *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직무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 - 대상: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 청구 방법: 홈페이지>고객지원>자료실>채용서류 반환청구 다운로드>작성 후 파일 이메일 전송(mpt1@tysp.co.kr) - 반환방법: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기타 문의 사항: 02-3783-9651 / mpt1@tysp.co.kr * 온라인 제출 서류 및 지원자 자발적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반환 청구기간 이후(최종합격자 발표 후 180일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모든 채용서류를 파기하므로 반환이 불가합니다.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 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
모집 내용 | |||||||||
---|---|---|---|---|---|---|---|---|---|
구분 | 신입/경력 | ||||||||
모집부문 | 컨테이너영업팀 | ||||||||
담당업무 | 컨테이너영업 지원 업무, 서류 업무 등 | ||||||||
근무부서 | 컨테이너영업팀 | ||||||||
직급 / 직책 | 인턴, 사원, 계장 |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 신입의 경우 인턴근무(3개월~6개월)동안 평가를 거쳐 정규직 전환 * 졸업예정자, 졸업유예자는 졸업일까지 인턴/수습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자격요건 - 초대졸 이상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물류업에 대한 열정이 있는 자
우대사항 -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장애인 - 동종업계(해당직무) 근무 경험자 - 해당 업무 관련학 전공자 - 물류관리사 등 해당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 영어가능자, 일어가능자, 중국어가능자 - TOEIC 800점 이상, JLPT 3급 이상, 新HSK 4급 이상
*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전형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 제출 서류를 반드시 확인하시어 빠짐없이 제출 부탁드립니다. |
||||||||
근무형태 | 인턴(계약 3개월~6개월, 정규직 전환 가능), 정규직(수습 2개월) | ||||||||
근무시간 | 주 5일(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휴게시간 : 12:00 ~ 13:00) | ||||||||
근무지역 | 서울 본사 | ||||||||
회사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63, 한진빌딩 본관 505호 | ||||||||
인근전철 | 1호선 시청역, 2호선 을지로입구역, 4호선 명동역, 회현역 | ||||||||
일정 |
서류전형 2025년 02월 23일
|
||||||||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졸업(예정)증명서 사본, 성적증명서 사본, 각종 자격증 사본 *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원본 제출 |
||||||||
접수방법 | 홈페이지 입사지원 | ||||||||
문의처 | 전화 : 02-3783-9651 FAX : 02-6919-1726 메일 : mpt1@tysp.co.kr | ||||||||
기타 | *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 - 대상: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 청구 방법: 홈페이지>고객지원>자료실>채용서류 반환청구 다운로드>작성 후 파일 이메일 전송(mpt1@tysp.co.kr) - 반환방법: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기타 문의 사항: 02-3783-9651 / mpt1@tysp.co.kr * 온라인 제출 서류 및 지원자 자발적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반환 청구기간 이후(최종합격자 발표 후 180일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모든 채용서류를 파기하므로 반환이 불가합니다.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 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